나무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든 프리미엄 화장품 수페(SOOFE’E)가 선보이는 ‘네츄라 버치 트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자작나무 수분 코팅 크림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수페 수분코팅 크림은 정제수 대신 피부 보습에 탁월한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한 제품으로, 특별히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거칠거칠하고 건조한 피부 표면에 마치 코팅한 듯 수분을 머금는 윤기 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네츄라 버치 트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에 사용한 자작나무 수액은 SK forest가 직접 키운 자작나무에서 1년 중 단 한번만 채취하는 희소성을 지녔으며, 다양한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이 함유되었을 뿐만 아니라 19가지 피부개선효과*가 있으며 안전하고 건강한 원료로써 독창적이고 독자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다. 또한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고민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수페의 자작나무 수액 피부 개선효과로는 피부보습, 피부개선, 진정효과, 항노화 효과 등이 있다.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가 적당히 유지되지 않으면 쉽게 탄력을 잃고 노화된다. 이에 추운 날씨에 급격히 무너지는 유수분 밸런싱을 위해 아보카도열매추출물, 쇠비름추출물, 황련뿌리추출물 등의 네추럴 옐로우- 모이스트 콤플렉스 성분을 본 제품에 추가하여 촉촉함을 한층 더 강화시켰다.
수페 수분코팅 크림은 쫀쫀하고 부드러운 버터텍스처 느낌의 수분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바르는 동시에 마치 코팅한 듯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아침, 저녁 어느때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수페 브랜드 관계자는 “계절의 변화를 가장 먼저 체감하는 것은 피부이다. 찬바람이 불면서 피부가 급격히 탄력이 떨어지고 거칠어지기 때문에 이번 수분코팅 크림을 통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 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수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