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는 1962년 국내 최초 정유회사로 출범했다. 엔크린 멤버십 제도, 3000포인트 특권, SK오일로패스, 제휴 할인카드 등 다양한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3000포인트는 주유소 이용자가 평소 쌓은 OK캐쉬백포인트를 활용해 SK주유소나 충전소에서 생필품을 받아 갈 수 있는 제도다. 올해는 이용자가 3000포인트를 기부하면 SK에너지가 3000포인트를 추가 기부해 결식 아동들에게 도시락을 지원하는 행사도 했다.
SK에너지는 올여름엔 25~35세 이용자를 대상으로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을 벌였다. 당첨자 100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주유 카드를 제공하는 행사다. SK주유소가 젊은 세대에 출발·자유·모험·재충전 등 여러 의미를 가진 여행 동반자이자 친구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