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물오른 성숙미로 팬심 저격에 나섰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 파인드 유) 컴백 포토를 잇따라 공개했다.
'물'을 테마로 한 이번 포토에서 몬스타엑스는 어둡고도 차가운 분위기를 풍겨내는 공간에 놓인 욕조 안에 누워 매혹적인 섹시함을 자랑한다. 특히 부드러운 벨벳 소재의 셔츠와 재킷은 멤버들의 물오른 성숙미를 배가시킨다.
셔누는 평소 야성적인 이미지와는 반대로 고독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원호는 하늘색 셔츠를 살짝 풀어 헤친 채 상반신을 공개하며 도발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민혁은 그윽한 눈빛으로 압도적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배경과 반대되는 장미 목걸이는 은빛으로 반짝이며 눈길을 끌고, 기현은 살짝 젖은 흑발로 청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느낌을 뿜어낸다.
형원은 욕조에 누워 우아하고 관능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주헌은 블랙 셔츠를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다크한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아이엠은 애틋한 사연을 담은 듯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드라마틱한 느낌을 연출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8일 새 앨범 <'FOLLOW' : FIND YOU>와 수록 타이틀곡 'FOLLOW'를 발표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