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전 라인업 전시 및 다양한 특전 마련
한불모터스가 롯데시티호텔마포에 DS 전 라인업을 전시하고 특전을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5월14일부터 6월12일까지 약 한 달간 공덕역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마포에서는 플래그십 SUV 'DS 7 크로스백'과 컴팩트 SUV 'DS 3 크로스백'을 만나볼 수 있다.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현장의 QR코드를 스캔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서울과 경기도 지역에 한해 영업사원이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이동해 시승 및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시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는 제휴 숙박패키지도 마련했다. 롯데시티호텔마포 슈페리어 더블 또는 디럭스 트윈 1박과 2인 조식, DS 3 크로스백 1박2일 시승권, DS 사은품이 포함된 숙박패키지를 12만원(부가세 별도)에 한정 판매한다. 롯데시티호텔마포 홈페이지 유선 또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차는 7월 12일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탁송받아 이용할 수 있다.
구매자 대상 제휴 특전도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DS 3 크로스백 그랜드시크 오페라 트림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5년/10만㎞ 보증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과 190만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포, 명동, 제주 등 6곳의 롯데시티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인 조식포함 1박2일 숙박권과 1년 타이어 안심보험, DS 3 크로스백 미니어처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DS는 직접 보고 타보면 진가를 더욱 느낄 수 있는 브랜드"라며 "타깃소비자가 밀집된 지역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알려나가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폭스바겐파이낸셜코리아, 투아렉·티구안 프로모션 진행
▶ 볼보차코리아,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열어
▶ 한국토요타, "e-모터스포츠 참여하세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