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이 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한 B2B 영업관리 솔루션인 ‘KMAC-Finger Sales’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모바일과 웹 구현으로 활용성을 극대화시킨 영업관리 IT 솔루션이라고 평가받고 있는 KMAC-Finger Sales는 KMAC와 핑거세일즈가 공동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불필요한 기능을 최소화했으며, 영업사원의 스텝-업 활동에 최적화되도록 설계됐다.
KMAC만의 고유 영업 방법론인 스텝-업은 최적의 영업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각 단계별 중점 선행지표를 도출하여 영업성과에 필요한 영업사원의 행동을 끌어내는데 집중한다. 현장 영업력을 강화시켜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시키는 핵심 솔루션으로 이미 많은 기업에서 활용되고 있다.
이러한 스텝-업 활동을 영업사원 중심으로 현장에 정착시키기 위해서는 기획, 실행, 평가의 단계가 반드시 요구된다. 전문가들은 영업활동 성과에 대한 활동 리뷰 및 코치를 통해 영업사원 스스로 스텝 업 방법을 고민하고, 궁극적으로 자가발전하는 영업문화 조성까지도 가능하기 때문에 스텝-업 활동을 수행하는 실행 단계에서 KMAC-Finger Sales를 적극 활용할 것을 강조한다.
이번 KMAC-Finger Sales에서는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스텝업 전략을 적응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2일차에 걸친 워크샵 프로그램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KMAC 진단평가 3본부로 하면 된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