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유 기자] ‘2019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가 2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 아레나홀에서 열렸다.
이날 뷰티크리에이터 부문을 수상한 블랑두부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9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는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와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가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월드스킬스한국위원회,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이 후원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중국을 넘어 베트남, 필리핀 등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며 하루가 다르게 상승곡선을 이루며 인기를 구사하는 K-뷰티와 관련, 혁신적인 사고와 끊임없는 도전 정신으로 K-뷰티 발전에 이바지한 코스메틱 브랜드와 뷰티 크리에이터들에게 각 부문별 수상을 진행했다.
대회에서 뷰티크리에이터 부문을 수상한 블랑두부는 수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들과 친밀하게 소통하며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으며, 직접 선정한 제품을 소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신이 직접 사용하고 추천한 물빛미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와 동키크림 등의 공구를 진행, 연일 완판시키며 핫한 뷰티인플루언서로 자리잡았다. 그 인기에 힘입어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뷰티 크리에이터부문’, ‘2018 아시아퍼스트브랜드어워즈’에서는 이너뷰티 디비전 부문 수상 등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대표 30대 패션, 뷰티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 했다.
블랑두부는 “뷰티크리에이터를 대표해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너무 영광입니다”라며 “저에게 있어서 첫 번째는 늘 고객님들에게 더욱 퀄리티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들로 다가가는 것입니다. 늘 초심 잃지 않는 블랑두부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