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연 기자]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가 11월2일 토요일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비앤블랑의 이인식 대표가 색조부문 부문을 수상했다.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는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한국 뷰티스타일리스트 직업 기능협회가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월드스킬스 한국위원회, 한국산업인력공단을 비롯해 한국 대중문화 예술산업 총 연합이 후원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중국을 넘어 베트남, 필리핀 등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K-뷰티. 하루가 다르게 상승곡선을 이루며 인기를 구사하는 K-뷰티와 관련, 혁신적인 사고와 끊임없는 도전 정신으로 K-뷰티 발전에 이바지한 코스메틱 브랜드와 뷰티 크리에이터들에게 각 부문별 수상을 진행했다.
색조부문을 수상한 비앤블랑의 이인식 대표는 브랜드 토프토프를 통해 쿠션, 크림 블러셔, 톤업 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비앤블랑의 토프토프(TOFTOF)쿠션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커버 쿠션이다. 사막의 수분창고라고 알려진 보검선인장추출물 함유로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키고 보습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하는 쿠션이다.
한편 비앤블랑 이인식 대표는 “TOFTOF(토프토프)에 대한 소비자들의 끝없는 사랑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들과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