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는 미국 월스트리트를 비롯해 홍콩, 영국 런던 등 세계 각지에서 한국 증시 전략가로 활동해온 최성민 파트너가 출연했다. ‘최성민의 히든 마켓’으로 꾸며진 이날은 국내외 증시 이슈는 물론 주목해봐야 할 증권사 리포트의 숨어 있는 이야기들까지 찾아내며 투자 전략을 마련했다.
화요일에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김병전 파트너가 함께한다. 김병전 파트너만의 대박 비책은 물론 국내외 증시 이슈까지 함께 살펴보는 시간이다.
수요일에는 박윤진 파트너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고가 종목의 투자 전망과 대응 전략을 살펴보는 ‘이 종목 고스톱’과 재빠르고 꼼꼼한 종목 상담까지 알차게 채운다.
마지막으로 목요일에는 돈의 흐름과 맥을 짚는 안인기 파트너의 ‘신바람 돈맥주’로 꾸민다. ‘신바람 나는 돈맥 기법’ 강의와 함께 다음주가 기대되는 돈맥주를 비롯해 시청자들의 종목 상담까지 함께하며 한 주를 마무리한다. 매일 다른 색으로 시청자들의 종목 고민과 투자 고민을 풀어주는 대박천국 2부는 한국경제TV와 와우넷 사이트,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 ‘와우밴드’,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2019년 4분기 대회는 1일 종가 기준으로 권태민이 1위(계좌수익률 87.4%), 이종원이 2위(60.4%), 장동우가 3위(35.3%)를 유지하고 있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 계좌운용을 시작, 현재까지의 계좌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연간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도 선정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에이치엘비, 신라젠, 미스터블루, 두산퓨얼셀, 두산솔루스 등이다. [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금요일 11시에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