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통합 멤버쉽 서비스 ‘해피포인트’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가입자 1천만 명 달성 기념으로 의류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포인트는 2000년 8월 론칭해 가입자 2000만 명을 보유한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로, 전국 6천여 개 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 과 적립이 가능하다. 2014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 된 후 5년 만에 회원이 1천만 명을 돌파했다.
이에 해피포인트는 ‘해피포인트 앱 1,000만 회원 달성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커버낫과의 협업을 통해 SPC그룹의 대표 브랜드인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의 오브제를 형상화한 이미지를 담은 라운드넥 셔츠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다.
두 브랜드의 협업 제품은 온라인 패션 편집매장인 ‘무신사’에서 판매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무신사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협업 제품 구매 시, 해피앱에서 사용 가능한 브랜드(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의 대표적인 제품의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7일부터 13일까지 무신사 내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의 라운드넥 티셔츠 사이즈, SPC그룹 계열 중 선호 브랜드 등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6명에게 협업 제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18일(월) 발표된다.
한편 SPC그룹은 해피앱 가입자 1천만 명 돌파를 기념해 △SPC그룹 계열 브랜드 대표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해피아워’(11월 둘째주) △숫자 ‘오(5)’로 끝나는 날 일부 제품을 50% 가격에 제공하는 ‘오! 해피데이’(11월 15·25일)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파리바게뜨 우유식빵, 던킨 핫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제공(11월 신규가입자 대상) △모바일 금융서비스인 토스와 연계한 행운퀴즈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