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젠피아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대표 정진오)가 지난 10월 23일부터 26일까지 ‘2019 인터참 뷰티 엑스포 러시아(2019 InterCHARM Beauty Expo Russia)’에 참가해 바이어 및 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료했다고 밝혔다.
2019 인터참 뷰티 엑스포 러시아는 러시아를 비롯한 CIS 및 동유럽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로, 화장품은 물론 화장품 용기, 부자재, 에스테틱, 네일용품, 액세서리 등 다양한 뷰티 제품과 브랜드를 선보이는 비즈니스 소통의 자리다. 올해는 38개국, 1200여 개 업체가 참가해 신제품 론칭 및 바이어 상담을 진행했으며 약 7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여했다.
㈜젠피아 시크릿키는 브랜드 단독 부스를 설치하고, 글로벌 스테디셀러 제품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스’, ‘스네일 리페어링’ 라인과 대표 색조 제품 ‘스윗 글램 틴트 글로우’, ‘스윗 글램 투톤 글로우’ 등의 제품 소개와 샘플링을 통해 박람회에 참석한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제품 체험 및 포토존 운영으로 이번 박람회에 참석한 러시아 인플루언서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다.
㈜젠피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러시아 및 CIS, 동유럽 바이어들의 시크릿키에 대한 관심을 확인하고 폭넓은 업계 관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앞으로도 시크릿키는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러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젠피아는 오는 11월 홍콩에서 개최되는 코스모프로프에도 참가해 활발한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