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패딩’으로 화제, 골스튜디오 인기

입력 2019-11-13 13:41   수정 2019-11-13 13:43



뛰어난 사복 센스로 주목받는 다비치 강민경이 이번에는 ‘숏패딩’을 선택해 화제다.

지난 6일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뷰 맛집 한뤼버”라는 멘트와 함께 뉴트로 무드가 잔뜩 묻어나는 푸퍼 스타일의 숏패딩을 착용하며 완벽한 겨울 산책패션룩을 선보였다. 올겨울 뉴트로 열풍과 함께 숏패딩의 재유행이 예고됨에 따라 연예계 대표 패션리더 강민경 역시 숏패딩을 착용한 것으로 보인다.

강민경이 선택한 제품은 영국 최대 축구미디어 골닷컴의 패션부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골스튜디오(GOALSTUDIO)의 2019 F/W 시즌 ‘리버시블 다운파카’다. 뉴트로 무드가 느껴지는 짧은 기장에 벌키하면서 빅 레터링을 강조,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리버시블로 양면 착용이 가능한 이 제품 겉면에는 ‘GOAL’ 레터링과 축구 골대를 형상화한 로고가 프린팅되어 있고, 안면은 솔리드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겉감 ‘GOAL’ 로고를 리플렉티브 그래픽으로 프린팅해 야간에도 로고가 돋보인다. 컬러는 강민경이 착용한 ‘블랙/그레이’ 외에 ‘오렌지/그레이‘ 두 종류다.

팬들은 “화보 아니냐구요”, “패딩까지 따라 사고 싶네”, “여기 한강 어디인지 아시는 분 좌표 좀” 등의 댓글을 남기며 산책할 때조차 스웩 넘치는 강민경의 패션센스를 칭찬했다. 해당 제품은 ‘강민경 패딩’으로 불리며 골스튜디오(GOALSTUDIO) 공식 홈페이지에 관련 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강민경 패딩’ 골스튜디오(GOALSTUDIO) 리버시블 다운 파카는 JTBC2 ‘호구의 차트’에서 전진이 ‘2019 겨울 핫 아이템’으로 소개,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에 출연 중인 배우 이민기가 착용한 것과 동일 제품으로도 알려졌다.

한편 골스튜디오(GOALSTUDIO)는 축구해리티지와 영국 스트릿무드를 담은 유니크한 제품 디자인으로 사복패션 최강자 공효진, 정려원 등을 비롯해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들과 셀럽들이 착용하며 밀레니얼세대 사이에서 화제가 된 브랜드다.

골스튜디오(GOALSTUDIO)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골스튜디오닷컴을 비롯해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더블유 콘셉트, 플레이어, 카시나, 29㎝, 오프라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광교 앨리웨이 스트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