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샤워필터 정기구독 서비스 ‘시프트(SHiFT)’가 펀딩 목표금액을 초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시프트 측은 “지난 달 30일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처음 선보인 샤워필터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 시프트’가 최종 1172%로 펀딩을 마무리했다”며 “해당 금액은 처음 목표 금액의 10배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성원해주셨다”고 전했다.
‘월간 시프트’는 사용자에게 완벽한 샤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 달 향기와 보습 성분이 다른 비타민 샤워필터를 정기배송 해주는 서비스로, 선주문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 메이커스’ 내에서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에이치이공일(H201)’이 새로 런칭한 프리미엄 라인의 샤워필터다.
대용량 영국산 비타민, 향료 제외 100% 식물 성분, 3중 압축 비타민 카본필터 등으로 잔류염소, 피부자극 테스트, 유해물질 불검출 검사, 샤워필터 통과 뒤 수돗물 속 중금속 및 철 성분 제거 관련한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전성 기준 적합 판정을 받았고,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서 확인이 완료됐다.
시프트 관계자는 “기존 제품에서 보습과 향에 더욱 초점을 맞춘 ‘월간 시프트’에 많은 분들이 성원해주셨다”며 “더욱 발전적인 ‘월간 시프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