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의 새 앨범 프리퀄 스토리가 베일을 벗었다.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6일 AOA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의 프리퀄 스토리 카드 1편을 공개했다.
카드 형태로 공개된 이미지에는 문 헌터(MOON HUNTER)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돌아오는 AOA의 이야기를 담았다. “어수룩한 밤이 찾아오고, 달빛이 세상 위로 내려앉았다”라고 시작하는 프리퀄 스토리는 “아무도 찾지 않는, 그러나 모두가 지켜보는 나의 밤”, “화려함 속에 가두어진, 고요한 나의 세상은 계속해서 나를 좀먹어갔다”, “작은 나의 공간, 그 속에서 나를 겨누는 수많은 달빛과 부딪혔다” 등의 문장이 펼쳐지며 AOA가 달빛의 감시 아래 벗어날 수 없는 상황임을 암시한다.
이어 말미에는 “어둠 속에서 꿈을 꿨다. 나의 찬란한 세상. 우리의 새로운 달을 찾기로”라는 문구를 통해 문 헌터가 되기로 결심하는 AOA의 모습으로 프리퀄 스토리 카드 1편이 마무리된다. 멤버들이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아 콘셉트의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앞으로 공개될 티저, 뮤직비디오와 연결되어 더욱 흥미롭게 전개될 메인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AOA의 신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는 AOA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찬 바람이 스치는 깊은 밤의 애틋함이 느껴진다. 5인조로 변화한 AOA의 우아하면서도 힘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AOA의 새 앨범 ‘뉴 문’의 음원과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