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 기자]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헤이네이처(Heynature)가 진정스킨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어성초 스킨 2세대를 출시했다.
어성초 스킨은 어성초를 비롯한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순한 보습으로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헤이네이처의 대표 인기제품이다. 특히 구매율 1위는 물론 15만개의 누적판매를 기록하며, 많은 뷰티 유튜버들의 리뷰를 비롯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위 ‘인생스킨’이라는 애칭을 받고 있다.
어성초 스킨은 2세대로 리뉴얼 돼 출시되며 트러블 진정효과를 가진 ‘어성초 추출물’이 기존 1세대 제품보다 3배 증가했고 BSASM, 피부진정 특허성분 함유와 판테놀, 보습 성분 등의 함량이 높아졌다. 용량도 120ml에서 150ml로 커졌으며, 깨짐이 적고 가벼운 플라스틱 용기로 변화해 용량은 늘고 휴대성은 강화됐다. 여기에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펌프 부분 역시 개선됐다.
또한 헤이네이처는 어성초 스킨 2세대 출시를 기념해 15일 포스코사거리 레코드(Leco_de) 카페에서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15명의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 가운데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스티커, 파츠장식, 드라이플라워 등을 활용해 어성초 스킨 공병을 꾸미는 ‘어성초 스킨 공병 꾸미기’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본 브랜드가 피부 관리에 민감한 뷰티 유튜버들에게도 제품력을 인정받아 성장한 브랜드인만큼 어성초 스킨의 2세대 출시를 기념하여 15명의 뷰티 크리에이터와 함께 의미 있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