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3일, 토) 밤 12시에 방송되는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2’에서는 ‘김민교의 마카롱’ 코너가 첫 공개된다. 솔루션을 위해 카페를 찾은 ‘백조언’이 뒷목 잡게 된 사연도 공개돼 다채로운 즐거움이 펼쳐질 예정이다.
‘요즘것들 탐구생활’에서는 백조언(권혁수)이 최신 유행하는 ‘인더스트리얼’ 카페와 일식집 솔루션에 나선다. 공사장을 연상케 하는 인더스트리얼 카페, 강한 규칙이 적용되는 일식집을 차례로 찾아간 백조언은 두 손 두 발 다 들게 만드는 사장님들의 모습에 솔루션 포기를 선언한다. 백조언을 뒷목 잡게 만든 이유는 과연 무엇일지, 그 비하인드 스토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일상생활에서 생기는 여러 가지 애로사항을 해결해 줄 ‘다이하드(DIY HARD)’에서는 블루투스 윌리스(강윤)와 킴카산디지털단지(이세영)가 셀프 인테리어 꿀팁을 알려준다. 이동식 테이블부터 샹들리에까지 쉽고 효율적인 가성비 최고의 홈 데코가 5분 만에 완성된다고. 블루투스 윌리스, 킴 카산디지털단지와 함께할 새 친구의 등장도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새롭게 안방극장을 찾아가는 신개념 음악 선곡 코너 ‘김민교의 마카롱’에서는 상황에 꼭 맞는 음악을 추천한다. 궁상떨다가 구여친을 만났을 때, 길 가다가 우연히 구남친을 만났을 때 등 상황별로 어울리는 음악을 선곡, 시청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사회풍자 애니메이션 ‘아싸써커스’에서는 홀리 고민 상담소를 방문한 악마의 모습이 그려진다. 악마는 사람들을 타락시키려고 지옥에서 ‘헬조선’으로 왔지만, 이미 악마의 유혹보다 더 타락한 사람들을 보고 자괴감을 느껴 홀리를 찾는다. 홀리의 조언으로 헬조선에 정착해 생활하기로 한 악마의 운명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유행 프로그램2’는 tvN 롤러코스터와 SNL의 DNA를 계승하여 가장 시의성 있는 최신 트렌드와 유행 코드를 다채로운 코너에 담아 시청자들의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는 하이브리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12시 XtvN에서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