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 하성운, 운동도 예능감도 모두 '금메달'

입력 2019-11-24 15:20   수정 2019-11-24 15:21


하성운이 남다른 운동 실력을 뽐냈다.

'위플레이' 8회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이 '익스트림 플드컵' 경기에 참여, 금메달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치렀다. 멤버들은 '예언자의 집', '런웨이 레슬링', '복붙민턴', '줍줍 복싱', '바운스 런' 등 다채로운 퀘스트를 통해 순위에 맞게 금, 은, 동메달을 각각 받았다.

'예언자의 집'에서는 예언가가 각 멤버들의 미래를 언급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특히 '화(火)'의 기운을 가진 하성운은 '토(土)'의 기운을 가진 하하와 '불가마 형제'일 만큼 특급 케미를 자랑하지만, 하하의 운은 떨어진다고. 대신 하하는 '작은 돈과 이성에 대한 집착하는' 딘딘과 '엿 같은' 끈끈한 궁합을 자랑해 폭소를 자아냈다.

'런웨이 레슬링'에서는 볼 풀장에 숨겨진 각종 패션 아이템으로 정답과 동일한 패션룩을 연출하는 '2020 S/S 패션쇼'가 펼쳐졌다. 멤버들은 한정 아이템들을 서로에게서 빼앗으며 금메달을 쟁취하기 위해 애썼다. 이 퀘스트에서 정혁은 '바캉스룩', 하성운은 '파티룩', 딘딘은 '스포티룩'을 완성하며 각각 금, 은, 동메달을 차지했다.

이어진 '복붙민턴' 퀘스트에서 정혁, 강호동, 이수근, 하성운, 하하, 딘딘은 각각 물바가지, 프라이팬, 쓰레받기, 오리발, 주걱, 탁구 라켓 등으로 배드민턴 경기를 치렀다. 이수근과 하성운은 준결승전에서 환상의 복식조로 강호동을 공격해 흥미를 자극했다.

강호동은 이수근과 마지막까지 완벽한 '티키타카' 호흡을 선보이며 숨 막히는 랠리를 선보였다고. 이 경기에서 이수근, 강호동, 하성운은 각각 금, 은, 동메달을 받았다.

'줍줍 복싱'은 OB와 YB의 복싱 게임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지만, 정작 멤버들은 헤드 기어와 권투 글러브를 착용한 상태로 바닥에 떨어진 동전을 투명 박스에 많이 넣는 순으로 메달을 받게 됐다. OB 경기에서는 하하, 강호동, 이수근이, YB 경기에서는 딘딘, 하성운, 정혁이 각각 금, 은, 동메달을 받았다.

'바운스 런'은 트램펄린을 점프하며 호핑볼, 뜀틀, 줄넘기 5회, 바지 착용, 과녁에 공 붙이기 등 다양한 미션을 최대한 빨리 통과해야 하는 퀘스트였다. 이 경기에서는 하성운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그는 '스파이더맨'을 연상시키는 놀라운 점프력을 보여주며 '27초'라는 국대급 기록을 경신해 무한한 예능감을 뽐냈다. 뒤이어 딘딘은 42초, 하하는 46초의 기록을 세우며 은, 동메달을 받았다.

최종적으로 하성운, 딘딘, 강호동은 각각 금, 은, 동메달을 받으며 정상 게이트를 통과하게 됐고, 이수근과 하하, 정혁은 썩은 게이트로 가게 됐다. 갑작스레 떨어져 버린 이수근, 하하, 정혁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다양한 게임들과 멤버들의 폭발적인 예능감으로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고 있는 '위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방송된다.

최민지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