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DAY6(데이식스)가 일본에서 발매하는 신곡이 현지 인기 프로그램 오프닝 트랙으로 낙점됐다.
데이식스는 12월4일 일본 두 번째 베스트 앨범 ‘THE BEST DAY2’와 타이틀곡 ‘Finale’를 발표한다.
일본 TV 아사히 채널 음악 정보 프로그램 ‘BREAK OUT’은 발매 예정곡인 ‘Finale’를 12월 오프닝 트랙으로 선정했다.
이 곡은 사랑하는 이에게 나의 마지막 사랑이 되어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곡 제목에 걸맞은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반주에 DAY6 특유의 멜로디가 더해져 청춘 감성을 그린다.
‘Finale’가 수록된 ‘THE BEST DAY2’는 인간관계에서 느낄 수 있는 섬세한 감정을 노래로 표현해 리스너들에게 공감을 선사하는 앨범이다.
또 ‘BREAK OUT’은 오프닝 트랙 결정 소식과 함께 신보 발매일에 맞춰 DAY6를 게스트로 초청한다고 밝혔다.
DAY6는 2주에 걸쳐 특집으로 꾸려지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일본 지상파 음악 방송에서 첫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 DAY6의 출연 소식은 많은 현지 팬들을 기쁘게 했다.
‘BREAK OUT’은 다양한 음악 장르에서 활약 중인 남자 아티스트들을 중심으로, 다각도에서 분석하고 소개하는 방송이다.
그런가하면 DAY6는 총 26개 도시 32회 공연 규모의 월드투어 ‘DAY6 WORLD TOUR ‘GRAVITY’’를 진행 중이다.
지난 23일(이하 현지시간) 마닐라 공연을 성료하고 11월30일 자카르타, 12월7일 방콕 등지에서 뜨거운 공연 열기를 이어간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를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만난다.
한편, 12월20~22일, 2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콘서트를 통해 멋진 음악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한다.(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