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 기업 이투스교육은 사회탐구 인강 내 수강생 250만 명의 이지영 강사를 영입하게 되었다고 12월 2일 밝혔다.
이지영 강사는 서울대 우등 졸업이란 이력과 함께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부전공,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 졸업,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과정, 서울대학교 기초교육원 핵심교양 TA를 밟은 정통 서울대 출신 사회탐구 강사다.
서울 세화여자고등학교 교사 출신이자 EBS 사회탐구 강사였던 그녀는 지난 몇 년간 스카이에듀에서 독보적 사회탐구 영역 1위 자리를 지켜왔다. 그녀는 서울대 출신답게 ‘출제자의 눈, 개념완성 시리즈’, ‘심기일전 시리즈’, ‘4STEP 문제풀이 시리즈’, ‘샤프sharp 모의고사 시리즈’, ‘EBS 연계, 비연계 교재’를 다수 집필해왔으며, 자신의 저서로 강의를 진행하여 콘텐츠에 강한 모습을 보여왔다.
또한, 자신의 수강생들과 정기적인 제자 모임, 라이브 특강, 세미나 등을 통해 제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해온 강사이기도 하다.
금번 이투스교육으로의 이적은 보다 나은 환경에서의 질 높은 강의 제공을 위한 이적으로, 선택으로 이투스 관계자는 “이지영 강사의 영입으로 인해 과학탐구 영역과 함께 사회탐구 영역의 라인업을 한층 끌어올려, 문과 학생들의 고민을 덜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한편, 2021학년도를 대비하기 위한 이지영 강사의 사회탐구 강의는 현재 이투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이투스1PASS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