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영화 ‘나이브스 아웃’ 흥행 조짐이 보인다.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의 새로운 시대를 열 영화 ‘나이브스 아웃(감독 라이언 존슨)’이 개봉을 하루 앞두고 동시기 개봉 예정 영화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99%를 기록하며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 속 이미 북미에서는 ‘겨울왕국 2’의 아성을 위협하는 대항마로 자리 잡고 있는 ‘나이브스 아웃’이 동시기 개봉 예정 영화 중 예매율 1위(12월 3일 오전9시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를 달성하며 북미에 이은 국내 박스오피스까지 흥행 돌풍을 몰고 올 것을 예고했다.
실제로 ‘나이브스 아웃’은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9%, 팝콘 지수 94%, CGV 골든에그지수 99%, 메타크리틱 머스트-시(MUST-SEE), 타임지 선정 2019년 10대 영화와 같은 소식들을 알리며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여 왔다.
‘나이브스 아웃’은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85번째 생일에 숨진채 발견된 사건을 둘러싸고 치밀하고 숨가쁜 이야기를 선보이는 영화. 크리스 에반스와 다니엘 크레이그를 비롯 아나 디 아르마스, 제이미 리 커티스, 토니 콜레트, 돈 존슨, 마이클 섀넌, 라케이스 스탠필드, 캐서린 랭포드, 제이든 마텔, 크리스토퍼 플러머 등 한 영화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상상조차 못했던 최고의 캐스팅이 돋보인다.
당초 예상을 훌쩍 뛰어넘어 개봉 첫 주말 북미 흥행 4천1백만불을 비롯 월드 와이드 흥행 7천만불의 박스오피스 수익을 올리며 전 세계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한편,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라는 기분 좋은 소식과 함께 본격적인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영화 ‘나이브스 아웃’은 12월4일부터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올스타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