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크리에이티브 꽃 측은 태사자 김형준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달 30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3'를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김형준은 전성기 시절 못지 않은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태사자 활동 종료 후 쇼핑몰 쿠팡의 택배 배달 업무를 맡고, 틈틈이 해외여행을 하고 있다고 당당히 밝혀 화제를 모았다. 방송 직후 김형준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크리에이티브 꽃에 따르면 태사자 완전체로의 활동은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멤버 이동윤이 미국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태사자 관련 무대나 김형준의 연예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다.
크리에이티브 꽃은 태사자 멤버 박준석의 아내 박교이 대표가 운영 중인 매니지먼트사다.
앞서 김형준은 '슈가맨' 출연 이후 인스타그램에 "기획사 없는 우리 멤버들 매일매일 같이 다니면서 챙겨주고 제작진과 소통해준 준석이 아내 박교이님"이라며 "너 없었으면 절대로 이런 멋진 무대는 없었을거야"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태사자 보컬 김영민은 지난 5일 민사운드스토리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소식을 전했다. 김영민 또한 '슈가맨'을 계기로 더욱 활발히 활동 할 것임을 밝혔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