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올겨울 모두의 연애세포를 깨우는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전격 오픈한다.
모태솔로 9888일째를 맞이한 무공해 뇌섹남 ‘휘소’와 그의 앞에 막무가내 들이닥친 직진녀 ‘혜진’, 이상하게 끌리는 두 남녀의 솔로 탈출 로코맨스, 영화 <너의 여자친구(감독 이장희)>가 금일 11일(수),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전격 오픈한다.
<너의 여자친구>는 할 말은 참지 않고 하는 돌직구 양궁 선수 ‘혜진’과 연애에는 오로지 글로 배운 모태솔로 공대생 ‘휘소’, 달라도 너무 다른 극과 극 두 남녀의 색다른 로맨스.
영화는 10일 종영한 JTBC [보좌관2-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등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연기한 대세 배우 이엘리야가 ‘혜진’ 역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어 최근 영화감독으로 영역을 넓힌 현실 뇌섹남 지일주가 ‘휘소’ 역을 맡아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두 주인공은 <너의 여자친구>를 통해 첫 연인 호흡을 맞추며 역대급 로코 케미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국 극장과 IPTV(KT olleTV, LG U+tv, SK BTV) 및 디지털 케이블 TV, 네이버, TVING, 카카오페이지, 웨이브 등 다양한 모바일, 인터넷/웹하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사진: 스톰픽쳐스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