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보아가 새 앨범을 발표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11일), “보아의 새 미니앨범 ‘Starry Night’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고 소식을 전했다.
보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tarry Night’는 금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곡 ‘Starry Night’의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된다.
특히, 타이틀곡 ‘Starry Night’는 추운 겨울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바라보며 온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따뜻한 감성의 러브송으로, 가수 크러쉬(Crush)가 피처링해 곡의 매력을 배가 시켰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보아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Black’과 ‘말린 장미(Dry Flower)’는 물론, 새하얀 나비처럼 꿈을 좇아 자유롭게 날아오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미디엄 R&B 팝 곡 ‘Butterfly’, 펑키한 기타 샘플과 경쾌한 멜로디 위에 화려하게 쌓인 화성이 돋보이는 ‘I Don’t Mind’, 편하게 지내던 친구가 어느 순간 특별하게 보이기 시작하는 마음의 변화를 재미있게 풀어낸 통통 튀는 매력의 ‘보여(Think About You)’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보아는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 SMTOWN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보아의 Starry Starry Night’를 진행, 연말 파티 콘셉트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금일(11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사진: S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