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수는 '나만 욕먹는 연애'를 끝내고 결국 사랑을 완성할 수 있을까.
1화부터 풋풋하고 귀여운 썸 스토리와 피파 직원과 유저와의 연애라는 흥미로운 소재로 이목을 사로잡은 웹드라마 '나만 욕먹는 연애'가 EA SPORTS TM FIFA온라인4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3일 2화를 오픈했다.
공개된 '나만 욕먹는 연애' 2화에서는 꿈의 이상형 한덕구(김종훈 분)와 본격적으로 썸을 시작한 최선이(최지수 분)가 썸을 타며 겪는 웃픈 에피소드들이 그려졌다.
선이는 피파 직원으로서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어떻게든 썸남이자 피파 유저인 덕구에게 잘보이기 위해 노력을 기울인다. 그러나 자신과는 달리 계속해서 아리송하고 무심한듯한 태도로 일관하는 덕구에 선이는 실망하게 되고 결국 썸을 끝내려는 모습이 그려지며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에서 최지수는 최선이를 보여주기 위해 대본 연습에 열심히 매진하고 있는 모습부터 꿈에 그리던 이상형과 썸을 시작한 최선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그대로 녹아든 듯 극중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한편, EA SPORTS TM FIFA온라인4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인 최지수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나만 욕먹는 연애'는 오는 20일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