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강기영, 특별한 '개스트' 반려견과 달리는 영상 깜짝 공개

입력 2019-12-19 11:12   수정 2019-12-19 11:13

RUN 강기영 (사진=tvN)


러닝 리얼리티 tvN 'RUN'이 특별한 '개스트'와 함께 달리는 강기영의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오는 2020년 1월 2일(목) 밤 11시 첫 방송되는 tvN 'RUN(연출 김현실)'은 출연진이 러닝 크루가 되어 국내외 러닝 스팟을 달리며 '달리는 즐거움'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 배우 지성, 강기영, 황희, 이태선이 의기투합해 러닝(Running, 달리기)에 뛰어든다. 러너(Runner, 달리는 사람)가 된 네 사람은 국내외에서 달리기 여행기를 선보이고, 나아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리는 국제 마라톤에 도전한다. 현재 2030 세대가 열광하는 트렌디한 스포츠 러닝과 네 출연진의 만남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첫 방송에 앞서 호기심을 자아냈던 지성의 1차 티저에 이어, 본인의 페이스 메이커와 달리는 강기영의 2차 티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강기영은 과거 마라톤 대회의 홍보대사를 맡은 적이 있을 정도로 러닝에 관심이 많은 만큼, 'RUN'을 통해 진정한 러너로 거듭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유쾌한 에너지와 러닝에 대한 열정이 엿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기영은 페이스 메이커이자 특별한 '개스트'인 반려견 푸푸와 재미있고 즐거운 달리기를 선보인다. 중간에 생리 현상을 해결하기도 하고 달리기보다 다른 것에 더 관심을 보이는 반려견과의 러닝에 "산만해서 달릴 수가 없다"고 말하는 강기영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자신에게 몰입하는 시간의 러닝을 선보였던 지성과는 달리, 강기영은 함께하는 러닝의 새로운 즐거움을 전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본 방송에서 본격적으로 펼쳐질 각양각색 러너들의 다채로운 러닝 타입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오는 28일(토) 오전 11시 tvN 'RUN'과 유니세프가 함께하는 '내 가슴을 뛰게 할 오픈 런' 행사가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RUN'의 출연진 지성, 강기영, 황희와 100명의 참가자들은 홀로 겨울을 나야하는 '길 위의 어린이들'을 생각하며 5km 길을 함께 달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후원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가 확정되는 오픈런 형태로 참가자들의 기금은 길 위의 어린이들을 위한 겨울 용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좋아하는 스타들과 함께 달리며 나눔도 실천할 수 있는 '내 가슴을 뛰게 할 오픈런'은 19일(목) 유니세프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달리는 즐거움을 담은 러닝 리얼리티 tvN 'RUN'은 오는 2020년 1월 2일 목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