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이 26일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문화체육관광위원회와 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주최하는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은 지난 2012년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행사로, 한 해 동안 대한민국 사회에 도전을 통해 큰 기여를 이룬 한국인을 발굴하고 축하해주는 자리로 마련됐다.
뷰티&라이프 크리에이터 양쥐언니(양지혜)가 시상자로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진솔하게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테이너이다.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완벽한 외모를 자랑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2019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 스포테이너 부문,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2019 아시아퍼스트브랜드어워즈’ 뷰티크리에이터 부문, ‘제8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LBMA STAR 뷰티인플루언서 스타상, ‘한국방송진행자의 밤’ 뷰티크리에이터 대상,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나눔봉사상부분 대상, ‘2019대한민국 한류문화대상’ 뷰티&헬스부문 대상 수상, ‘2019코리아 한복모델대회’에서 심사위원장을 맡는 등 각종 시상식과 미인대회에서 뷰티&라이프 크리에이터로 행보를 계속하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