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오브유(B.O.Y)가 실력파 듀오로 발돋움한다.
소속사 더뮤직웍스는 2일 정오 공식 SNS 계정에 비오브유(김국헌, 송유빈)의 첫 번째 미니앨범 '페이즈 원 : 유(Phase One : YOU)' 더블 타이틀곡 '마이 엔젤(My Angel)'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앞서 지난 1일 '마이 엔젤'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린 비오브유는 2일 티저 영상까지 연이어 오픈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김국헌, 송유빈은 각각 황야와 도심을 누비며 무언가를 찾는 듯한 신비로운 시선과 분위기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대자연이 주는 웅장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긴장감을 배가하는 음악, 두 사람의 눈빛에서 읽을 수 있는 무언의 연기가 어우러져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마이 엔젤'의 일부 파트는 짧지만 강한 여운으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페이즈 원 : 유'는 김국헌, 송유빈이 비오브유로서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리는 첫 번째 앨범이다. '누군가에게 최고가 될 수 있다(Best Of You)'라는 뜻과 '국헌&유빈' 또는 '국헌유빈&팬'으로 일컬어지는 '우리 둘(Both Of You)'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비오브유는 앨범 발매에 앞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페이즈 원 : 유' 무대를 선공개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