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경이 ‘슈퍼스타K2’ 출신 싱어송라이터 김은비와 국내 최연소 ‘조리 기능장’ 타이틀에 빛나는 훈남 셰프 김영준을 강제 ‘썸’으로 연결시킨다.
5일(오늘) 저녁 7시 20분 방송하는 라이프타임 채널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이하 ‘탐그사2’) 11회에서 서수경 스타일리스트는 홈파티를 빙자(?)한 즉석 소개팅 자리를 마련, 사심 채우기에 나선다.
서수경은 최근 이사를 하며 한달 동안 집들이를 할 위기에 처해 있던 상황. 이에 ‘훈남 스타 셰프’로 유명한 김영준 셰프에게 요리 수업을 받으면서 알찬 시간을 갖게 된다. 김영준 셰프는 한식, 양식, 일식, 중식 조리 기능사 자격증을 모두 마스터한 최연소 조리 기능장. 2013년에는 한 요리 서바이벌에 출연해 외모와 실력 모두를 인정받았다.
김영준 셰프가 현재 여자친구가 없다는 소식을 접한 서수경은 “이상형이 누구냐? 여자친구를 소개해주겠다”라고 제안하고, 김영준은 쑥스러워 하면서도 “소개팅이 잘 되면 평생 무료 식사를 제공하겠다”고 너스레를 떤다.
서수경은 이를 놓치지 않고 자신의 집들이에 초대된 김은비가 나타나자, 자연스럽게 인사를 시키며 소개팅 분위기를 조성한다. 서수경은 미리 집들이에 도착해 주방에서 강제(?) 열일 중인 김영준 셰프에게 김은비를 데리고 가, “두 사람 나이가 몇 살이지? 오늘 잘 해봐라”고 세상 어색한 자리를 만든다. 강제 썸의 결과와 훈남 셰프가 만든 ‘특급 집들이 요리’가 눈호강을 시켜줄 전망이다.
한편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는 헤어 아티스트 이순철,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브랜드 전문가 이광걸, 레인보우 출신 배우 조현영,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 신인 배우 김슬미, 인플루언서 제스, 위우, 큐영, 투영, 뷰티 지아나, 김영준, 초유치 등 ‘핫 인플루언서 15인의 노필터 리얼 라이프’를 담는 관찰 예능이다.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탐나는’ 시리즈가 방영되는 라이프타임 채널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웨이브, 티빙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