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은 2011년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로서 처음 발을 내디뎠다. 건강 트렌드와 맞물려 닭가슴살의 인기가 높아지던 시기였다. 하지만 당시 닭가슴살은 다이어트 혹은 근육을 늘리기 위한 식단 정도로 인식됐다. 이에 아임닭은 특수한 목적이 아니어도 누구나 닭가슴살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형성하고자 노력했다.
아임닭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닭가슴살의 풍부한 단백질을 활용한 건강한 식문화를 주도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닭가슴살을 일상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소시지, 큐브, 스테이크, 육포, 만두, 빅볼 등 다양한 형태의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였다. 이를 위해 아임닭은 연구개발(R&D)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닭가슴살 빅볼 제조 기술을 통해 특허 출원까지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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