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DERMAFIRM)이 지난 5일 미국 LA에서 열린 제 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Golden Globe Awards)에 앞서 세계적인 영화거장들과 영화인들을 위한 사전 행사인 ‘럭셔리 기프팅 라운지 파티(Luxury Gifting Lounge)’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으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1943년 시작된 골든글로브는 아카데미 시상식(OSCAR)과 에미 어워즈(Emmy Awards) 등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는 미국 최고의 시상식 중 하나로, 다음 달에 열리는 아카데미 수상 결과를 예측할 수 있는 전초전이라고도 불린다.
더마펌이 공식 후원한 골든글로브 어워즈 라운지 파티에는 유명 할리우드 인기 배우들과 영화 감독,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대거 방문하여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더마펌은 이번 골든글로브 어워즈 라운지 파티에서 자체생산 펩타이드가 함유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바이오톡(BIOTOC)’전제품과 두피와 모발에 작용하는 고영양 헤어앰플인 ‘퍼펙트 헤어 솔루션 엠&오(Perfect Hair Solution M&O)’를 공식 후원했으며, 행사에 참여한 유명 배우와 셀러브리티에게 제품을 소개했다.
골든글로브 어워즈 라운지 파티에서 만난 더마펌 관계자는 “더마펌은 K-Beauty를 선도하는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으며, 유명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또한 협의 중에 있다”고 밝혀 파티에 참석한 인기 셀러브리티와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K-Beauty를 선도하고 있는 더마펌은 지난 에미어워즈 라운지 파티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기도 했으며,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중국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받는 등 해외 곳곳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마펌은 고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인 바이오톡(BIOTOC)을 비롯한 자사의 더마화장품을 앞세워 미국 에스테틱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