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아파트 브랜드 '더샵' 새 단장

입력 2020-01-13 17:58   수정 2020-01-14 02:18

포스코건설이 자사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사진)을 새롭게 단장했다. 포스코건설은 2020년 주거의 지향가치에 충실한 ‘더샵 3.0’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13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핵심에 앞서가는(Advance in Core)’을 콘셉트로 △신뢰할 수 있는 안전 △강화된 편의 △안락한 휴식 △세련된 디자인을 더샵의 4대 지향가치로 삼았다.

더샵의 심벌(#)은 기존보다 견고함과 강인함을 강조하는 형태로 바꿨다. 영어 대문자와 소문자를 혼용했던 기존의 로고 더샵(The Sharp)을 대문자 ‘THE SHARP’으로 변경해 가독성을 높였다.

색상도 기존의 블루바이올렛에서 프러시안블루로 바꿨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철의 화학반응에서 볼 수 있는 프러시안블루 색상은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라며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100년 브랜드’로 영속할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포스코건설은 새롭게 단장한 더샵 브랜드를 올해 신규분양 단지부터 적용할 계획이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