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설 연휴를 앞두고 가족과 지인에게 전할 선물을 아직 고민하고 있다면, ‘유기농’을 테마로 한 선물은 어떨까. 건강한 2020년을 보내기를 기원하는 마음과 함께 좋은 유기농 제품들을 소개한다.
온 가족을 위한 유기농 선물
대원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 네이처 플러스&키즈’는 정부와 국내 농림축산식품부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네이처 플러스(성인용)와 네이처 키즈(어린이용)는 각 95.71%, 95.00%의 유기농 부형제를 사용했으며 감미료, 합성향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 HPMC 등 5대 화학첨가물은 함유하지 않았다. 균주는 세계적으로 연구 사례가 가장 많은 L rhamnosus GG와 캐나다 로쎌(ROSELLE)사에서 공급을 받았다.
엄마를 위한 유기농 선물
록시땅 ‘퓨어 시어 버터’는 에코서트 오가닉 인증을 받은 멀티밤으로 99.8% 유기농 시어 버터를 함유해 지속적인 보습력을 자랑한다. 향산화 기능의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어 입술뿐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이나 섀도와 섞어 메이크업 베이스 혹은 크림 타입의 블러셔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아이를 위한 유기농 선물
일동후디스 ‘아이밀 냠냠 유기농 쌀과자 퍼핑도넛’은 유기농 원재료를 사용한 건강 쌀과자로 철분, 칼슘, 마그네슘과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제품 특유의 도넛 모양은 아이가 과자를 집을 때 소근육이 발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입자를 부드럽게 녹여 어린 아이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글루텐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아빠를 위한 유기농 선물
아베다 ‘맨 퓨어-포먼스 그루밍 크림’은 유기농 브랜드 아베다의 남성 전용 헤어 크림이다. 적당량의 수분감이 있는 제형으로 모발에 영양 공급뿐 아니라 윤기까지 나게 만든다. 스피아민트, 라벤더 등 식물성 성분을 담은 순한 제품으로 차분한 머릿결을 만들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