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오로 출연한 김수현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월19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이하 사랑불)’ 10회 에필로그에는 배우 김수현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김수현은 지난 2013년 개봉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맡았던 원류환 역과 똑같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특히 대한민국에 머무르는 북한 군인이라는 캐릭터를 살린 설정의 참신함과 몸을 사리지 않은 열연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런 가운데 금일(23일) ‘사랑불’ 제작진은 김수현의 촬영 현장 분위기가 담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수현은 다듬지 않은 더벅머리와 초록색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7년 전 원류환(김수현)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 세월이 비껴간 듯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호흡을 맞춘 5중대 대원들과 정만복(김영민)과도 자연스러운 장면을 만들며 진지하게 연기에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장난스러운 연기로 임팩트를 남긴 김수현은 촬영 중간중간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링을 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보여줬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2월1일 오후 9시에 11회가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