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과 크레이이티브 스튜디오 그룹 ‘슈퍼픽션(SUPERFICTION)이 새로운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몽블랑과 슈퍼픽션은 ‘탐험’을 주제로 메인 캐릭터 스캇(Scott)이 몽블랑 익스플로러 향수에 영감을 받아 어디론가 탐험을 시작하게 되는 스토리를 재치있게 풀어낸 영상을 릴리즈 했다. 또한, 익스플로러의 이미지를 슈퍼픽션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드넓은 사막에 올라 당당하게 서있는 스캇의 비주얼로 익스플로러 향수의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
몽블랑 익스플로러 오드퍼퓸은 ‘탐험’을 주제로 만든 향수로서 3명의 조향사들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엄선한 향의 원료를 담았다. 이탈리아 베르가못의 밝은 시트러스한 향을 시작으로 아이티산 베티버의 미묘한 헤이즐럿 향이 느껴지고, 뒤이어 인도네시아의 파출리와 우디향이 어우러져 마지막까지 은은한 여운을 남기며 사계절 내내 잘 어울리는 향기를 완성한다.
한편, 몽블랑 향수에서는 매년 국내 아티스트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몽블랑 x 슈퍼픽션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스토어, 전국 코익퍼퓸 백화점 매장과 몽블랑 부띠끄에서 2월 1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2월 7일 금요일 성수동 월서울 (성동구 성수이가 65)에서 진행되는 몽블랑x슈퍼픽션 콜라보레이션 쇼케이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