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은 이런 시장 상황에서 라이언투자자를 위해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10일부터 14일까지 한 주간 와우넷 파트너가 총출동해 와우넷 스페셜위크 ‘위기를 기회로’ 대박천국 특별생방송을 진행한다.
홀짝박사 김문석 대표를 비롯해 한동훈, 송관종, 김병전, 감은숙, 임종혁, 박창윤, 이상로, 박찬홍, 양태원, 안인기, 곽지문, 김동엽, 류태형, 권태민, 이동근, 윤유석 등 와우넷 대표파트너가 매일 오후 9시부터 밤 12시까지 라이언투자자들을 위해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을 집중 분석하고 현 시장에 현명하게 대응할 방법과 유망주를 찾아본다.
와우넷은 같은 주간에 시청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출연 파트너들의 장중 공개방송이 같은 날 진행되고, 당일 출연 파트너가 엄선한 ‘핵심 유망주 투자전략’을 모바일과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기간 와우넷에 회원 가입하고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김문석 대표가 제공하는 실시간 증권투자 정보를 2주간 문자로 받아볼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3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방송은 한국경제TV와 와우넷 사이트, 모바일 앱 와우밴드,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