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뮤직비디오가 50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 타이틀곡 ‘던던(DUN DUN)’ 뮤직비디오는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조회수 5000만뷰를 넘어섰다.
공개 하루 만에 1600만뷰를 넘기며 전 세계 유튜브 일간 조회수 1위를 차지한 ‘던던’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3000만뷰를 돌파했고, 단 5일 만에 5000만뷰를 고지를 점령하는 기염을 토했다.
전 세계 K-POP 팬들로부터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는 에버글로우는 지난 7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던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연습실에서 ‘던던’ 음악에 맞춰 강렬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에버글로우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연습임에도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파워풀한 군무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에버글로우의 미니 1집 ‘레미니선스’는 강점인 퍼포먼스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동시에 보여주는 앨범이다. 발매 직후에는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랭킹’ 및 ‘월드와이드 트렌드(Worldwide trends)’ 랭킹, 아시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 화제성 순위를 장악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총 41개국 애플뮤직 차트와 총 17개국 아이튠즈 T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