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싱어송라이터 간종욱이 2월10일 디지털 싱글 ‘내 사랑입니다’를 발매하며 대중의 품으로 돌아왔다.
간종욱은 그동안 난치병 ‘후종인대 골화증’ 투병 생활을 이겨내고 음악 작업에 매진하는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났다. 그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은 투병 생활로 인한 슬픔과 고통을 곁에서 함께해준 아내와 가족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표현한 자전적인 곡이다. 본인이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더욱더 화제다.
OST의 황태자로 불리는 간종욱의 허스키하면서 감성적인 보컬은 이미 MBC ‘메이퀸’ OST ‘39.5’, MBC ‘압구정 백야’ OST ‘내 사랑아’ 등 수많은 OST 앨범으로 검증이 되었다. 그래서 이번 싱글 ‘내 사랑입니다’는 남다른 슬픔과 좌절의 경험이 더해져 감정을 절절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번 뮤비 여주인공으로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는 더 씨야 출신 송민경이 열연했다.
또한 수많은 OST를 작사한 그의 쌍둥이 형 작사가 간종우가 공동 작사로 힘을 더했고 ‘이별 남녀’, ‘멍청아’ 등 수많은 곡으로 유명한 작곡가 윤지웅이 그의 깊어진 보컬에 날개를 달아주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힘들고 어려운 일상의 반복 속에 간종욱의 노래가 자그마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며, “현재 계획은 일본과 한국의 공연 활동,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대중들과 교류를 계획한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제이스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