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갱년기 여성 제품 '메노페이스' 런칭

입력 2020-02-23 09:00  



뷰티 전문기업 ㈜제닉이 갱년기 여성 제품 ‘메노페이스(Menopace)’를 국내 단독 런칭하며 사업 분야 확장 소식을 알렸다.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소개되는 ‘메노페이스’는 영국 비타바이오틱스의 여성 갱년기 건강 전문 브랜드다.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급격하게 감소함에 따라 동반하게 되는 다양한 갱년기 장애 현상들의 개선을 위한 ‘메노페이스’는 21가지의 기능성 성분으로 구성되며, 국내 최다 기능성의 갱년기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현시점 기준).

‘메노페이스’의 주성분인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생리활성이 강한 것으로 알려진 소포리코사이드(Sophoricoside)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갱년기 평가 지표인 쿠퍼만지수(Kupperman Index)의 유의적 감소도 검증됐다.

이외에 비타민 B1, B2, B6, B12, C, D, E, K와 철분, 아연, 엽산, 셀레늄 등 성인여성에게 꼭 필요한 기능성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기획에서 출시까지 3년 가까이 걸린 역작 ‘메노페이스(Menopace)’는 2월 29일(토)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