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와 물에 대한 코웨이의 전문성 및 물맛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물에 대한 유익한 정보’ 위주로 제작했다. 사용자가 사이트 내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물 음용의 중요성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정수기 물맛 향상을 위해 진행하는 연구활동을 확인할 수 있도록 워터소믈리에, 연구개발, 관능 평가 등의 코너도 마련했다.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강상현 환경기술연구소 연구부문장은 “앞으로 정수기 선택 기준으로 제품력, 디자인, 필터 기술력 등을 넘어 물맛까지 고려하는 시대가 올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