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업체들 (1)

입력 2020-02-27 16:23   수정 2020-03-01 17:45

러블리안성형외과, 환자 1대1 전담제로 수술 전과정 책임

‘러블리안성형외과’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성형외과 부문 대상을 받았다. 러블리안성형외과는 성공적 결과를 위해 의료진이 상담부터 수술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는 환자 1 대 1 책임 전담제를 통해 수술 후 빠른 회복과 일상생활 복귀를 돕고 있다.

러블리안성형외과가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 가운데 하나는 수술 후에도 오랜 세월 동안 이뤄지는 사후 관리 프로그램이다. 이 뿐 아니라 수술 이후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민에 대해 10년 동안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압구정성모안과의원, 안과 전문의 7명 모여 의료 정보 제공

‘압구정성모안과의원’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안과 부문 대상을 받았다. 환자와의 신뢰를 목표로 믿을 수 있는 진료를 하는 압구정성모안과의원은 7명의 가톨릭의대 출신 전문의가 모여 국내외 활발한 학술 활동을 통해 뛰어난 의료 기술 전파에 힘쓰고 있다.

압구정성모안과의원은 첨단 의료 시스템, 각 전공 분야 원장별 맞춤 치료로 안구 건강 주치의 역할을 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발전하는 의학 기술에 맞춘 꾸준한 연구로 국내외 논문, 학회지에서 주목받는 연구를 속속 발표하고 있다. 이는 다른 병원에서도 신뢰할 만큼의 뛰어난 의료 기술 보유로 이어졌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더드림의원, 맞춤형 시술로 피부 문제 체계적 개선

‘더드림의원’은 맞춤형 시술로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여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피부과 부문 대상을 받았다. 더드림의원은 오랜 세월 쌓아온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맞춤형 시술을 통해 피부 문제를 체계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종합적인 메디컬 뷰티센터로서 피부와 관련된 다양한 고민과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 의학 기술에 발맞춰 다양한 의료기기와 검증된 의료 시술을 적용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 ‘정품, 정량 사용’ 원칙을 통해 체계적인 진료와 표준화로 거품을 뺀 합리적 비용으로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할 수 있게 했다. 이 같은 노력으로 고객 만족도를 대폭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광주안과의원, 3세대 시력교정술 스마일라식 제공

‘광주안과의원’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라식라섹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광주안과의원은 ‘정직하고 안전한 진료와 수술 원칙’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수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1 대 1 케어 시스템, 장기 고객 관리 시스템, 10년 라식·라섹 재수술 및 보강수술 등 다양한 보장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또 3세대 시력교정술 스마일라식을 제공하고 있다. 호남지역에서 유일하게 아마리스RED 장비도 보유하고 있다. 이 장비는 7차원 안구 추적 기능으로 정교하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이처럼 안전한 수술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법무·특허법인 테헤란, 베테랑 변호사·변리사가 맞춤형 상담

‘법무·특허법인 테헤란’은 공감을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통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변호사·변리사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테헤란은 다양한 법률 분야별로 풍부한 경험을 지닌 변호사와 변리사들로 구성돼 있다. ‘법적 지식을 고객과 아낌없이 공유한다’는 자세로 고객 맞춤 전담팀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딱 맞는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먼저 찾는 ‘부티크 로펌’으로 인정받고 있다.

테헤란은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에 공감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문제의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민사, 형사, 성범죄, 마약사건, 특허·상표·디자인 등의 지식재산권, 회생 및 파산, 가사, 기업자문, 국제, 부동산, 상속, 금융 등 다양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주)한국투자그룹, 보증금 제도로 투자자 수익권리 보호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체계적인 관리와 확실한 주가 상승 종목에 대한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한국투자그룹(한국매일증권TV)’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증권정보제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투자그룹은 주식 종목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과감하면서도 전략적인 주식투자 전략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주가 상승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돕고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고 있다.

안정성과 수익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면서 고객들의 수익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보증금 제도로만 운용한다.

지난 10년간 갈고닦은 투자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이슈를 만들어내는 것은 물론 테마를 주도하고 새로운 대장주를 이끌어 내는 데도 일가견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주식회사 애프터라이프, 전문 장례지도사가 고품격 상조 서비스

상조 브랜드 ‘애프터라이프’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

시대가 변하면서 장례 문화도 바뀌어 가족끼리 간단히 장례를 치르고, 매장하는 문화도 줄어들고 있다. 애프터라이프는 시대적인 요구에 발맞춰 현대인에게 최적화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3일 동안 전문 장례지도사가 상주하는 1대1 맞춤 케어 서비스, 관내 주민의 경우 화장비용 전액 지원 서비스, 100% 후불 납입 시스템 등을 채택하고 있다. 특히 후불 납입 시스템은 선불제 상조 서비스의 단점을 개선해 고객의 부담은 낮추고 서비스 질은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종교별 오디오 및 조문객 맞춤 서비스 제공, 화장비 전액 무료 지원, 전담 장례지도사의 꼼꼼한 안내 등으로 유가족들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AK웹서비스, 고객사 콘셉트에 맞춘 웹사이트 제작

온라인 비즈니스 영역의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AK웹서비스’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웹서비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AK웹서비스는 온라인 비즈니스가 중요해짐에 따라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웹사이트 제작과 종합 온라인 비즈니스 컨설팅을 담당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컨설팅 기업’이다.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사업 방향에 맞는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고객이 이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사후 관리도 꼼꼼하다.

웹사이트를 제작할 때는 고객 회사의 정보를 정확히 파악하고 적절한 콘셉트를 토대로 효율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낸다.

또 시간, 가격 등과 관계없이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시안을 제공하고 수정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주식회사 태담, 친환경 태양광 에너지 보급 주역

태양광을 전기 에너지로 전환하는 태양광 발전사업의 차세대 주자 ‘태담’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태양광 사업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지구 온난화와 기후변화에 대한 폐해가 점점 심각해지면서 최근 독일이 화석연료 사용을 중단하고 대체에너지 사용을 늘리겠다고 선언했고, 한국 정부도 신재생에너지 보급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태담은 무료 태양광 발전사업 가능 여부를 검토하고, 현장 실측에서부터 설계, 시공 과정을 직접 진행한다. 그 결과 소비자 부담은 줄이고 신뢰도는 높였다. 이미 전국 300여 개의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한 경험을 갖췄다.

환경을 살리고 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태양광 발전사업을 알리는 데도 적극적이다. 이진용 태담 대표는 “작년 타임지 ‘올해의 인물’로 환경운동가 그레타 툰베리가 지목된 것처럼 기후변화 문제는 시대정신이 됐다”고 말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와이에이치에너지 주식회사, 친환경 에너지 개발 사업 노하우 갖춰

‘와이에이치에너지 주식회사’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친환경에너지 부문 대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와이에이치에너지 주식회사는 지속적 친환경적 에너지 개발 사업으로 풍부한 경력과 독창적 노하우를 쌓았으며 안락하고 개성 있는 에너지 개발 사업을 제공해 친환경에너지 부문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했다.

그중 ‘태양광 시스템 종합 솔루션’이 크게 주목받고 있는데, 이는 컨설팅부터 설계, 시공까지 와이에이치에너지 주식회사만의 안정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차별화된 경험과 기술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 가정용 태양광 발전시공까지 만족도 높게 진행하고 있어 세계 각국의 고객들에게 딱 맞는 친환경 에너지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