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클리브랜드와 MOU 체결…"마케팅 시너지"

입력 2020-03-01 18:14   수정 2020-03-02 00:22

골프존이 골프의류 제조업체 클리브랜드와 마케팅 및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골프존은 1년간 전국 81개 ‘골프존드라이빙레인지(GDR) 아카데미’ 매장에서 클리브랜드 제품 마케팅을 돕는다. 골프존 ‘GDR 앱’을 통한 광고 및 푸시 이벤트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클리브랜드는 골프존 GDR 아카데미에 4500여 벌의 유니폼을 제공한다. 또 GDR 아카데미 회원을 대상으로 계약 기간에 의류 특가 판매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김민규 골프존 GDR아카데미 운영사업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소비자 혜택 및 기업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GDR 아카데미는 실내골프연습장이다. 연습장 내 GDR 기기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공식 골프 시뮬레이터로 선정되기도 했다.

조희찬 기자 etwoods@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