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굽네치킨이 눈길을 사로잡는 굽네 시카고피자 광고를 공개했다.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공개된 이번 광고는 차별화된 제품 특성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시선을 끄는 붉은 배경에 포인트를 준 노란색 텍스트로 소개했고 화려한 화면 속에서 "요즘 시카고 피자가 대세라는데 왜 굽네지?"라는 내레이션으로 광고가 시작한다.
해당 제품은 5가지 치즈의 맛과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의 깔끔한 뒷맛이 어우러지며 바삭한 식감의 도우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실제로 사전 소비자 맛 품질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출시하게 된 해당 제품은 출시 이후 2030대 여성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직접 맛본 소비자들은 “도우가 바삭하고 치즈가 풍부하다”, “레스토랑에서 먹는 음식 같다”, “비주얼도 좋고 자꾸 생각나는 맛”, “아라비아따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줘 맛이 조화롭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굽네 시카고피자는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특별함이 있어 이를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텍스트를 활용한 해당 영상을 기획했다”라며 이어 “이번에 공개된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굽네 시카고피자의 색다른 맛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