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이 VOD 1위에 올랐다.
영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감독 셀린 시아마)’이 5일 VOD 서비스 론칭 후 일별 매출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는 소식이다.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은 원치 않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귀족 아가씨 엘로이즈와 그의 결혼식 초상화 의뢰를 받은 화가 마리안느에게 다가온, 영원히 꺼지지 않을 사랑의 기억을 담은 걸작.
국내에서 누적 관객수 14만을 돌파하며 2020년 새해 가장 뜨거운 흥행을 보여준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은 네이버시리즈on 등 주요 플랫폼에서 실시간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네이버시리즈on에서는 영화의 그림 제작 과정을 담은 33분 길이의 ‘원화 작업 풀영상’이 본편과 함께 서비스되는 소장용 상품의 판매가 80% 이상의 비중을 차지, 5일 매출액 1위를 달성했다.
현재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Seezn, U+모바일tv, 네이버시리즈on, CJ TVING, WAVVE, 구글플레이, 유튜브, 곰TV,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롯데시네마 VOD, 인디플러그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극장과 동시에 안방에서도 만날 수 있다.
특히 VOD 서비스 버전은 극장 개봉 버전 자막을 보완한 수정 자막을 제공하며, 소장용 상품에는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었던 ‘원화 작업 풀영상’이 담겨 있어 영화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감흥을 선사하고 있다. 소장용 상품은 IPTV(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U+모바일tv, 네이버시리즈on, CJ TVING, 곰TV,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롯데시네마 VOD에서 제공 중이다. 구글플레이와 유튜브, KT Olleh TV, Seezn은 추후 진행 예정.
(사진제공: 그린나래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