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명품 슈트핏’을 자랑했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 사원증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원증에는 몬스타엑스가 슈트를 차려입고 직장인으로 완벽 변신, 화려한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블랙 슈트에 화이트 셔츠, 타이, 니트 등 시크하고 깔끔한 슈트핏을 뽐내며 ‘심쿵 비주얼’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평소 강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180도 다르게 진지하고 차분한 면모는 몬스타엑스의 색다른 매력을 완성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단체 사진에서도 모두 슈트를 맞춰 입고 사원증을 손에 든 채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여 감탄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더욱이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27일부터 ‘투턱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고 있는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를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슈트를 입고 회사의 신입사원으로 깜짝 등장, 건물 탐방은 물론 ‘투턱곰’ 신제품 PT까지 모두 진행하며 신입사원으로 적응을 완료한 몬스타엑스는 특별 미션으로 다섯 살 어린이 ‘투턱베베’의 일일 육아를 맡아 파란만장 육아 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해당 콘텐츠를 통해 공개된 ‘투턱곰 동물 코스튬 바디필로우’부터 ‘투턱곰 동물 코스튬 키링’, ‘투턱곰 코스튬 앉은인형 & 모자 세트’는 오는 3월 11일부터 투턱곰 온라인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될 계획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색다른 슈트핏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몬스타엑스는 최근 발표한 미국 첫 정규앨범 ‘ALL ABOUT LUV’(올 어바웃 러브)를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로 발돋움에 성공했다. 타임지와 빌보드, 롤링스톤, 피플 등 수많은 해외 매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빌보드 메인차트 ‘빌보드 200’에서 K팝 아티스트 중 세 번째로 톱 5에 첫 진입 했으며 빌보드 차트 총 7개에서 톱 10, 롤링스톤 ‘톱 200 앨범’ 7위, 라디오 디즈니의 ‘톱 라디오 디즈니 송즈’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록도 세웠다. 또한, 히트곡 ‘HERO’ 루프탑 버전 퍼포먼스 영상이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쉴 틈 없는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 ‘투턱곰’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