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재단법인 국제모델협회(이사장 안병천)’와 ‘HR엔터테인먼트(프로듀서 이아일)’가 공동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MOU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양사는 한국과 베트남 모델 교류 및 방송 프로젝트에 대한 교류와 협력을 위해 상호협력뿐만 아니라 국제 규모의 행사를 기획하고 한류의 새로운 기반을 함께 다질 것을 약속했다.
재단법인 국제모델협회는 2016년 우리나라를 중심으로 국제모델 관련 단체와의 국가 간 문화교류를 증진하고 국제모델들의 해외 진출 및 활동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다. 특히 이사장 안병천은 ‘유엔(UN)평화 국제교류 기구’에도 속해 있으며 2019년 ‘월드스타연예대상’ 조직위원장으로 활약한 바 있다.
HR엔터테인먼트는 최근 SmileTV Plus에서 방영된 드라마 ‘놓치지마’ 제작사로 현재 방영중인 요리예능프로그램 ‘가치드세요리’를 제작 중이다. 특히 드라마 ‘놓치지마’는 베트남 국민 걸그룹 라임의 래퍼 이본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국내와 베트남에서 이슈가 된 드라마다. 현재 이본은 감성 보컬 태라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해 ‘Better Day’를 발표하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양사는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2020 월드스타연예대상, 국제모델대회, K-POP 공연 등을 베트남 호찌민 정부 기관과 협력하에 개최할 것을 협의 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