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제품 정비도 비대면으로 받으세요"

입력 2020-03-15 09:37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3월 한 달간 시행
 
 르노삼성자동차가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자 우려를 덜기 위해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등의 비대면 서비스를 3월 한 달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마스터, 사고 수리를 제외한 르노삼성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소비사자 요청한 장소에서 정비가 필요한 제품을 전달받아 정비 완료 후 다시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로 인도하는 서비스다. 편도 기준 10㎞ 이내 기본 1만원, 10㎞ 초과 시 1㎞ 당 1,000원 추가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같은 구내에서 이동할 경우 기본 1만원 외 추가 금액은 없다. 비대면 서비스 희망 소비자는 마이르노삼성, 마이르노 등의 서비스 앱을 활용하거나 소비자센터 또는 서비스점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르노삼성은 전국 전시장, 서비스점에서 매일 방역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직원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 입출고 제품에 대한 살균 소독, 방문자 체온 체크 및 손 소독제 사용 권고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르노삼성은 최근 XM3 비대면 온라인 청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계약의 약 24%를 달성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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