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겟잇뷰티 2020'에서 입술 미인 오연서의 립 메이크업 꿀팁이 대방출된다.
3월27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서는 업그레이드된 ‘뷰라벨’에서 피부 보습의 첫 단계, 폼 클렌저 검증이 이뤄진다.
먼저 ‘씬데렐라’ 코너에서는 동안을 주제로 생기 넘치는 얼굴로 만들어 줄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중학교 때부터 아이크림을 사용했다는 MC 오연서는 “아이크림을 안바르면 못 잔다”며 자타공인 아이크림 마니아다운 발언을 한다.
특히 오연서가 처음으로 메이크업을 펼쳐 겟뷰 MC로서 뷰티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입술 미인 오연서의 립 메이크업 꿀팁이 대방출될 예정이다. 공교롭게 모두 도톰한 입술을 가진 크루들 사이에서 혼자 얇은 입술을 가진 김나영은 고군분투 립 메이크업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어 3회 ‘뷰라벨’에서는 피부 보습의 첫 단계 폼 클렌저를 검증대에 올린다. 2019 뷰라벨 제품을 포함, 꾸준한 스테디템, 화제의 신상템, 각종 뷰티 어워즈를 휩쓴 어워즈템 등 15개 제품이 진검승부를 펼친다. 착한 성분은 기본, 세정력과 보습력까지 갖춘 2020 뷰라벨 폼 클렌저가 공개된다. “모두 갖고 싶다”를 연발한 ‘뷰라벨’ 크루들의 평가와 달리 뷰티 크리에이터 10인으로 구성된 겟잇 크루들은 극과 극 평가가 난무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또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 ‘라라리뷰’ 코너에서는 에이프릴 채경과 진솔의 셀프 두피 케어법이 전해진다. 두피 타입 자가 진단법부터 헤어 디자이너가 전하는 올바른 샴푸법과 건조법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직접 머리를 감으며 진행되는 채경의 샴푸 방송이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한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 된다.(사진제공: 온스타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