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가 내달 31일까지 차량 정비 서비스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전국 460곳의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하는 모든 유상 정비 고객들은 일반·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엘프 합성유), 프리미엄 배터리(80 AH UHP)를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최근 2년간 유상정비 이력없이 올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해 프리미엄 부품(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배터리)으로 교체하거나, 이달 새롭게 론칭한 르노삼성 멤버십 앱 ‘MY 르노삼성’ 또는 ‘MY 르노’를 새로 다운로드 받고 일반·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면 부품값을 20% 할인해준다. 르노삼성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활성탄이 포함된 4중 필터 구조로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줘 차량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미세먼지, 황사 등이 찾아오는 봄철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서는 정기적인 소모품 교체가 필수”라며 “이번 이벤트가 고객분들이 보다 나은 주행 환경을 누릴 수 있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고객들의 우려를 덜기 위해 전국 모든 전시장과 AS서비스점에서 매일 방역 작업을 한다. 정비 입출고 차량에 인체 무해한 살균 소독을 실시하는 등 예방 조치도 강화하고 있다. 비대면으로 차량 정비를 받을 수 있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도 도입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