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공동투자 플랫폼 엘리시아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6일 온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엘리폴리”를 런칭한다.
'엘리폴리'는 유명 보드게임 모노폴리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엘리시아의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멤버십 포인트인 'EL'의 적립액에 따라 '주택', '빌딩', '호텔' 등 세 가지 멤버십 등급으로 나뉘어 아래와 같이 등급 별 혜택이 제공된다.
'주택' 등급의 경우 회원 가입 시, 주간 부동산 시황 및 원갈 보고서 등 각종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며, “빌딩” 등급의 경우 10,000 EL 이상 적립 시 적립된 EL 수량 및 기간에 따라 추가 EL 적립하며, “호텔” 등급의 경우 1,000,000 EL 이상 적립 시 전담 매니저 배정 및 신상품 선 참여 혜택 제공된다.
한편, 엘리시아는 지난 3월 23일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개편을 통해 상품 평가, 취득, 관리, 모니터링, 자산 판매의 모든 거래 활동을 블록체인 상의 하나의 플랫폼 안에 구현했다. 이로써 모든 거래와 활동의 투명한 관리, 증명뿐 아니라 누구나 손쉽게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엘리시아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부동산 소유권을 유동화해 투자자들에게 지분을 유통하는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한다. 이에 기존 P2P 부동산 담보대출 기반의 서비스와 다르게 소유권 자체를 분할 소유하는 형태로 손실 위험이 낮다는 것이 엘리시아 측 설명이다.
엘리시아는 홈페이지 개편에 이은 이번 ‘엘리폴리’ 런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엘리시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멤버십 프로그램 ‘엘리폴리’는 엘리시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회원들의 니즈와 구매 패턴을 분석, 연구해 맞춤형 프로모션 등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엘리시아는 올해 상반기에 상업용 부동산 상품 론칭과 중개 서비스 베타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