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코로나19와 경제위기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KB국민은행이 국민을 응원합니다! 매주 힘이나는 역대급 캐시백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첫 거래 고객부터 기존 고객까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계좌개설 축하금 캐시백을 시작으로 적금 이자 3배 혜택, 1년 통신비 0원까지 매주 역대급 혜택이 이어져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힘을 북돋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1주차에는 ‘계좌개설 축하금 연5% 금액 캐시백’을 진행한다. 2주차부터는 ‘적금 이자 3배’ 이벤트를 이어간다. 3주차에는 KB국민은행이 출시한 통신서비스 ‘Liiv M’의 1년 통신비 0원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마지막 4주차 이벤트는 ‘보너스 룰렛’. 3주간의 릴레이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다. 미당첨 고객이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KB스타뱅킹 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삼성 스마트폰, 모바일 상품권 등 총 3만개의 푸짐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매주 파격적인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초저금리 시대에 5%대의 높은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고객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차별 이벤트 사전예약 및 참여는 KB스타뱅킹과 리브(Liiv) 서비스에서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