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등 유산균 락토핏이 코스트코에 “장을 위한 생유산균 키즈6” 신제품을 런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락토핏 장을 위한 생유산균 키즈6”(이하 락토핏 키즈6)는 성장기 아이 맞춤 유산균으로, 모유 유래 유산균(락토바실러스 루테리)과 함께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갈락토올리고당)와 초유 성분까지 포함한 트리플 배합이 특징이다. 기본적인 장 건강뿐만 아니라 비타민D와 아연을 함유해 아이의 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기능들을 강화했다.
특히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먹이는 것이 고민인 엄마들을 위해 아이들이 먼저 찾아 먹을 수 있는 제품인 점이 주목된다. 락토핏 브랜드 제품 최초로 입에서 사르르 녹는 스노우 파우더 공법을 적용하여 재미있는 식감을 제공하며, 프리바이오틱스(갈락토올리고당)를 통해 달콤한 맛을 선사하기 때문이다.
장이 약한 어린이, 예민한 장을 가진 어린이, 정상적인 면역기능 정립과 성장발달이 필요한 어린이를 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아이 건강에 관심이 많은 엄마들 사이에서 앞으로의 매출 행보가 기대된다.
락토핏 관계자는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락토핏이 국민 건강을 생각한다는 사명감으로 만든 제품”이라며 “성장기 맞춤 키즈 유산균으로써 아이가 성장하는 동안 부담 없이 매일 먹일 수 있는 제품으로 다가가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락토핏 장을 위한 생유산균 키즈6”는 전국 16개 코스트코에서 기준 소비자가 25,990원에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